여자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을 꼽으라면... 역시 떡볶이... 아닐까요??

어찌나 좋아들 하시는지... 
살면서 떡볶이 싫어하는 여자분을 본적이 없는 거 같아요...

사실 지난달 서울에서... 2009 떡볶이 페스티벌이 열렸다고 하더군요...

다녀오신 분들의 글을 보니... 보지도 듣지도 못했던 수많은 떡볶이가 한 가득.. ㅎㅎ

사실 여기 대구에도... 유명한 떡볶이가 있어요...
신천 할매 떡볶이라는... 신천시장에 있는 윤복현 할머니 떡볶이라고 들은 적이 있어요..

뭐 지금은 유사한  맛의 유명한 떡볶이 체인점들이 즐비하지만... 그래도 원조는 다른가요? ㅎㅎ
전 떡볶이 그렇게 잘 먹지 못해서... 
특히나 대구의 특징인 미친듯이 매운 이 떡볶이는 3개도 못 찍어 먹을 정도라서...

흔히 이 매운 떡볶이를 마약 떡볶이라고 하더군요...
아마.. 지구상에서 가장 매운 떡볶이일지도...

뭐 어쨌든... 서울 떡볶이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했다는군요..

가서 보고.. 취향에 맞춘 떡볶이를 해먹는 것도 재밌을거 같아요... 

전 뭐 경대북문에 있는 복할매 튀김집에서 파는 떡볶이가 제일 맛있던데... 
매니아 분들에 의하면 신천시장서 파는 다양한 떡볶이가 최고라고 하더군요.. 양, 맛, 가격.. 어느 하나도 비할게 못된다고 하던데... ㅎㅎ

떡뽁이는 떡볶이일 뿐인지라... ㅎㅎ

P.S : 해운대 OPS 다녀왔습니다. 빵맛이 죽음이던걸요.. ㅎㅎ 완전추천.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