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쯔비시에서 홍보용으로 종이로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도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정보출처 : 달롱넷 )

  






자동차 도면이 여러가지가 있으니... 원하는 도면을 다운 받으시고...
프린트해서 오려낸 뒤에 만드시면 됩니다.

자동차 도면 : http://www.mitsubishi-motors.com/special/papercraft/index.html

여기서 다운 받으시구요...
출력 -> 오려내기 -> 풀로 붙여주세요.


저는 i MEiEV (08) 을 골라서 만들어봤습니다.
이 녀석이 귀엽더라구요. 이런 차 갖고 싶어요... ^^;;

자, 우선 이걸 만들어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도면을 프린트해서 그림처럼 오립니다.
생각보다 복잡한 모양이라서 아트나이프랑 가위를 이용해서 잘랐어요.

어릴적 동생이 종이인형 사오면, 제가 항상 오려줬던 터라...
오리는 건 별로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만, 붙이는 게 왜 이렇게 힘든건지.. ㅡ.ㅡ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 오렸어요. 깔끔하게 잘리긴 했는데...
문제는 이 다음.. 붙이래요 ㅡ.ㅡㅋ

풀로 붙였는데 다른 부분은 그래도 참아줄만한데.. 뒷쪽 유리랑 램프부분...
이 부분이 깨끗하게 안 붙어서...
다시 뜯어서 붙이려니까... 이미 풀이 굳어버려서.. 뜯기도 힘들고.. 그냥 패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찌 됐든.. 이게 완성 사진입니다.
이 각도가 가장 보기 좋은 듯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 모습.. 저기 왼쪽 뒷편 램프 옆에 흰색 한 무더기가 튀어난게 보이죠?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면 사진입니다. 차는 이쁘네요...
이게 전기차량인가 봅니다. 주유구 부분에 전기 플러그 모양 그려져 있어요 ㅡ.ㅡ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맘에 드는 모양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바닥은 폼 안나게.. 이래요.. ㅡ.ㅡ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패한 뒷태....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고 했는데...
이 녀석은 등으로 말 못하겠네요.. 남자가 아닌듯.. ㅡ.ㅡㅋ


여튼.. 이런 세상도 있군요...
종이로 건담도 만들고 하더니... 정말~~
대단한 게 많네요...

그래도... 건프라가 더 좋아요.. ㅡ.ㅡㅋ


반응형

'조립모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결혼했어요. - 이시영, 전진 편..  (4) 2009.01.29
취미: 프라모델  (6) 2008.12.23
태지형의 취미...  (8) 2008.01.01
현빈과 나의 차이  (0) 2007.12.10
HG 즈고크 ver. 샤아  (2) 2007.1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