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하이원에 이어 현대 성우리조트 리프트권도 할인을 하네요.. 

1인 리프트권 24500원..
스넥바 포함 28000원... 이네요..
괜찮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요즘들어 환불 정책등을 고려할때 가장 괜찮은 것 같은  위메프에서 하고 있네요..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12889/9999

개인적으로 지난번 스파로 딜 때문에 티켓X스터 같은 경우는.. 정말.. 
고객 응대가 엉망 진창... 
환불 건으로 몇번을 통화하고 한달반만에 한불되고는 결국 포인트 썼던 부분은 기간 제한이 지났다고..
소멸 ㅡ.ㅡㅋ
환불한 이유도 티몬에서 제시한 할인보다 이 쿠폰 안사고 그냥 스파로 자체 할인을 이용하는것보다 더 저렴해서였는데..  거기다 뭐 하루 전에 예약해야 하고... 날씨가 이상해서 물어보니, 일기예보 보고 예매를 결정하라는 이건 뭐 ㅡ.ㅡㅋ
그래서 환불해달라고 하니.. 이런 저런 핑계로 안해주고, 통화하기는 얼마나 힘든지..
고객 Q&A에는 아무리 남겨도 답이 안달려...
정말 답답했음... 그래서 티켓X스터는 최대한 이용자제하고 있습니다. 휴~~
그렇게 많이 썼는데..
거기에 비해 위메프는 요즘 환불기간 지나도 안쓴 티켓은 모두 환불가능하다고 해서 안심...

어쨌든.. 현대 성우리조트가 저 가격에...
떴네요... 다만 사용기간이 12월 16일인가 그렇습니다.  

사용하실 날짜 반드시 잘 따지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점은 주말에도 저 가격 그대로~~ ㅎㅎ

사촌동생이랑 둘이서 차 끌고 갈까 고민중... 
스키장은 역시 남쪽지방에서 너무 머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