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개장해서...
깔끔한 숙소가 멋지다는 찬사를 받았던.. 알펜시아 리조트가...
올해에도 저렴하게 리프트권을 판매합니다.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판매중이네요..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12730/9999
 
전 아직 못가봤는데.. 가 봤던 후배들에 의하면...
코스가 좀 단조롭다고 합니다.

이 말인 즉, 초심자에겐 더 할 나위 없이 좋다는 뜻 아닐까 싶네요.
가격은 뭐 훌륭합니다만, 사용기간이 제한되어 있네요.. 12월 23일까지만 사용가능하네요. 

그래도 뭐 상당히 훌륭한 딜 같에요.. 
얼마전에 현대성우리조트 딜이 좀 더 나은 것 같지만... 
그래도 훌륭합니다. 

스키장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겐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서울같은 곳에서는 셔틀도 다니니... 
지방은 OTL... 
( 우린 닥치고 무조건 하이원.. 여기가 최고 ㅎㅎ )

11월 마지막주에는 다들 스키장을 개장한다고 하니... 첫 개장에서 12월 첫주까지의 가장 저렴한 기간에.. 
다들 한번씩 다녀오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