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데이 기념...
솔로를 위한 계급표를 퍼왔습니다. ㄷㄷㄷ
난... 병장인가.. ㄷㄷㄷ



솔로부대 계급표

이병 : 헤어지고 나서 첫 5개월간 솔로. 이 때가 제일 힘들다
일병 : 이병 상태에서 다시 6개월간 솔로. 이 때가 제일 바쁘다
상병 : 일병 상태에서 다시 7개월간 솔로. 이 때 제일 남탓하고 다닌다.
병장 : 상병 상태에서 약 9개월간 솔로인 부대원으로, 부사관이 되느냐, 불명예스럽게 전역하느냐를 놓고 갈등을 겪게 되곤 한다. 상당수의 부대원이 이 과정에서 탈락하고 만다.

하사 : 여자친구와 바탕화면의 여자 이미지 파일을 구분하지 못하는 수준
중사 : 남자라도 이쁘면 좋다고 생각하는 수준
상사 : 누구든 자신을 좋아해주면 좋다고 생각하는 수준. 이 정도까지 이르기는 쉽지 않다.
원사 / 준위 : 수수께끼의 계급. 이들은 이미 솔로부대를 뛰어넘어 오로지 거울속의 자신만을 상대할 뿐이다. 거울을 바라보며 대화하는 수준이면 원사, 끌어안거나 키스하면 준위.

소위 : 여자친구가 존재하지 않은 시간이 10년이 되면 소위가 된다. 양적인 시간이 아니라, 정신 상태만으로 진급하고 싶다면 부사관 쪽이 의미가 있다.
중위 : 여자친구가 존재하지 않은 상태로 12년이 경과하면 중위가 된다.
대위 : 여자친구가 존재하지 않은 상태로 15년이 경과하면 대위가 된다. 소령으로 올라가기가 힘들다.
소령 : 여자친구가 존재하지 않은지 20년 + 동시에 여자라는 건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고 있어야 한다.
중령 : 여자친구가 존재하지 않은지 25년 + 동시에 여자라는 단어를 머릿속에서 지워버렸다.
대령 : 정상인이 등극할 수 있는 최고의 계급. 여자친구가 존재하지 않은지 30년이며 남은 여생을 솔로로서 보낼 각오가 되어 있다.

장군은 레벨이 다르다. 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운명이 정해져 있다.
준장 : 태어난지 20년간 여자친구가 없었다면 그는 준장이다.
소장 : 태어난지 25년간 여자친구가 없었다면 그는 소장이다.
중장 : 태어난지 30년간 여자친구가 없었다면 그는 중장이다.
대장 : 태어난지 40년간 여자가 자신에게 먼저 말을 건 적이 없었다면 그는 대장이다. 누구도 그가 진정한 솔로부대의 최고 우두머리임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아무 것도 두려울게 없는 초정예 이다

* 군무원 - 결국 솔로부대로서의 소임을 다하지 못하고 전역하고나서 뒤늦게나마 솔로부대에 도움을 주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9급 : 다른 커플 만날 때 눈치없이 끼어드는 수준
8급 : 친구 연인한테 작업들어가는 수준
7급 : 길거리 못생긴 커플을 보면 몰카 찍어서 인터넷에 올리는 수준
6급 : 친구 연인 사이 갈라놓느라 정신없는 수준
5급 : 커플만 보면 눈이 뒤집혀 소란을 피우는 수준
4급 : 사랑을 나누는 커플 옆에 괜히 멀뚱히 서서 바라보는 수준
3급 : 자기도 끼워달라고 조르는 수준
2급 : 아직 그 누구도 도달하지 못한 수준으로, 연인을 보면, 남자를 꼬셔버린다.
1급 : 역시 그 누구도 도달하지 못한 수준이다. 차라리 이 정도 수준이라면 솔로부대원으로 남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이 레벨의 소유자에게는 그 누구건 말 조차도 건네지 않는다. 그가 아무리 자신을 어필해도 아무도 알아보지 못한다. 그렇다, 어차피 인생은 혼자다. 이야말로 궁국의 경지라 할만하다.


(출처 : 달롱넷)
반응형

+ Recent posts